홈 > 사업분야 > 전문소방설비
전문소방설비

 

전문소방설비란?

 

건축물의 초고층화에 따라 화재로부터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화재발생시 신속하게 제압하여 더 큰 재난을 막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주|삼아에코빌의 풍부한 시공경험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제압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해드립니다.

 

소화설비  Fire Extinguishing System

소화설비는 물 그 밖의 소화약제를 사용하여 소화하는 기계, 기구 또는 설비입니다.
소화설비의 종류로는 소화기구, 옥내소화전설비, 스프링쿨러설비, 간이스프링쿨러 및 화재조기진압용 스프링쿨러설비, 물분무소화설비, 포소화설비, 이산화탄소소화설비, 할로겐화합물소화설비, 청정 소화약제소화설비, 분말소화설비 등이 있습니다.

 

경보설비  Protective Signaling System

경보설비는 화재 발생 사실을 통보하는 기계, 기구 또는 설비입니다.
경보설비의 종류로는 비상경보설비(비상벨설비, 자동식 사이렌설비), 단독경보형감지기, 비상방송설비, 누전경보기, 자동화재탐지설비 및 시각경보기, 자동화재속보설비, 가스누설경보기, 통합감시시설 등이 있습니다.

 

피난설비  Eescape Euipment

피난설비는 화재가 발생할 경우 피난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기구 또는 설비 입니다.
피난설비의 종류로는 미끄럼대, 피난사다리, 구조대, 완강기, 피난교, 피난밧줄, 공기안전매트, 방열복, 공기호흡기, 인공소생기, 유도등 및 유도표시, 비상조명등 및 휴대용비상조명등 등이 있습니다.

 

소화용수설비  Water Extinguishing Equipment

소화용수설비는 화재를 진압하는데 필용한 물을 공급하거나 저장하는 설비입니다.
상수도소화용수설비, 소화수조, 저수조 그 밖의 소화용수설비를 말합니다.

 

소화활동설비  Extinguish Active Equipment

소화활동설비는 화재를 진압하거나 인명구조활동을 위하여 사용하는 설비입니다.
소화활동설비의 종류로는 제연설비, 연결송수관설비, 연결살수설비, 비상콘센트설비, 무선통신보조설비, 연소방지설비 등이 있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반응형 구글광고 등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바로가기 Quick Menu

전문소방설비
건축기계설비
냉,난방시공
안전보건경영
오시는길
사업실적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051)628-5590

평일 :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 : 오전 11:30 ~ 오후 01:00
휴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