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사업분야 > 건축기계설비
건축기계설비

 

건축기계설비란?

 

공간을 형성하고 있는 건축물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건축의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하고, 생활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내부설비입니다. 즉 건축설비의 역활은 건축의 쾌적한공간을 창조하고 편리성을 추구하며, 안전성을 향상 시키는 것입니다.
|주|삼아에코빌은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어떠한 환경에서도 책임감을 갖고 공기를 준수 함으로써 고객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위생설비  Sanitary Arrangements

건물이나 부지 내에서 생활이나 생산활동을 위한 생활용수 및 오수 등을 위생적으로 공급/배수하기 위한 설비입니다.

 

공기조화설비  H.V.A.C

공기조화설비는 건물 안의 사람 또는 사물을 대상으로 실내외 온, 습도와 청정도를 적당한 수치로 유지하기 위해 실시하며, 이를 휘한 설비로는 공기조화기, 공기를 방으로 송풍하고 또 방에서 공기조화기로 환기하기 위한 송풍기 및 덕트, 공기조화기에서의 열고환에 필요한 냉수, 온수 또는 증기를 만드는 냉동기와 보일러 등의 열원장치, 냉온수기 증기의 반송을 위한 펌프와 배관, 외기의 취입과 실내에서의 배기를 행하는 환기장치 등으로 구성됩니다.

 

환기설비  Ventilation System

환기는 자연적으로 또는 기계를 사용하여 실내의 공와 실외의 공기를 순환시키는 설비입니다.

 

자동제어설비  Auto Control System

자동제어설비는 건물내의 제반설비를 자동제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함으로서 에너지 절감과 효율적인 인력관리로 설비를 효율화 시키는 설비입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반응형 구글광고 등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바로가기 Quick Menu

전문소방설비
건축기계설비
냉,난방시공
안전보건경영
오시는길
사업실적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051)628-5590

평일 :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 : 오전 11:30 ~ 오후 01:00
휴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